빌딩멘토

7월 31일 탄생석 의미와 탄생화 꽃말은? 본문

7월 탄생 상징물

7월 31일 탄생석 의미와 탄생화 꽃말은?

빌딩멘토 2020. 7. 28. 13:54

사람이 출생한 날을 상징하는 것에는 별자리(7월 23일~8월 22일: 사자자리), 띠 등이 있으며 또한 대표적인 사물로는 보석(탄생석)과 꽃(탄생화) 그리고 나무(탄생목)등이 있습니다.


물론 모두 공식적인 종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각 국가나 지역마다 널리 알려진 종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7월 31일에 태어난 사람들의 탄생 상징물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7월 31 탄생화는 <호박>으로 "광대함", "해독" 등의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는 7월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을 상징하는 (탄생화)으로 <수련>과 <제비고깔>등이 일반적입니다.


수련의 꽃말: "청순한 마음", "당신의 사랑은 알 수 없습니다.", "즐거움", "달콤함", "변덕"





제비고깔 꽃말: "청명", "자유", "변하기 쉽다", "왜 당신은 나를 싫어합니까"





7월에 태어난 사람들을 상징하는 탄생석 아름다운 붉은색을 자랑하는 보석 루비"Ruby"로 "깊은 애정", "영원한 생명", "마음의 평화", "사랑", "정의", "승리", "진실", "용기"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7월 31일 탄생석은 레드 지르콘"red zircon"으로 "평안"이라는 의미가 있는 보석입니다.





그리고 7월 31에 태어난 사람들을 상징하는 나무는 <편백나무"Hinoki cypress">로 "신의"라는 의미가 있는 탄생목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