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영국 해리왕자 매건 마크리 결혼 본문

이슈와 정보 랭킹

영국 해리왕자 매건 마크리 결혼

빌딩멘토 2017. 11. 28. 11:18

안녕하세요.


영국의 해리 왕자가 미국의 여배우 매건 마크리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리 왕자보다 3살 연상인 매건 마크리는 1981년 8월 4일 미국 출생으로 아버지는 네덜란드계 영국 이민자이며 어머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입니다.


매건 마크리(Meghan Markle)는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2년 ABC 드라마 "General Hospital"로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미국 법정 드라마인 슈츠(SUITS)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영화 랜덤 인카운터스, 안티-소셜 등에 출연했습니다.


매건 마크리는 영화 프로듀서 트레버 엥겔슨과 2011년 결혼했으나 2년 후에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6년 5월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상이군인 행사에서 영국의 해리 왕자와 처음 만나 연예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리 왕자와 매건 마크리는 최근 약혼 사실을 발표하였으며 2018년 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둘의 교제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그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특히 매건 마크리는 흑인 혼혈이며 이혼녀라는 사실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며 인신공격과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영국 왕실에서도 이례적으로 언론을 통해 매건 마크리의 인종차별 발언과 인격적 모독을 자제해 달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해리 왕자도 자신과 교제하는 매건 마크리에 대한 무분별한 공격에 대한 걱정과 안전에 대해 많은 우려를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해리 왕자는 고(故) 다이애나비의 둘째 아들로 아버지는 찰스 황태자이며 형은 윌리엄 왕세손입니다.



2005년부터 10년 동안 군 복무를 하였으며 아프가니스탄에 두 번이나 파병되어 공군 아파치 헬기 조종사로 복무했으며 이후 많은 국제 문제에 적극적으로 자선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해리 윈저(Henry Charles Albert David Windsor)왕자는 아버지 찰스 황태자, 형 윌리엄, 그리고 조카 2명에 이어 영국 왕위 계승 서열 5위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