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도널드 트럼프 사업 회사 재산 본문

연예인부동산

도널드 트럼프 사업 회사 재산

빌딩멘토 2017. 4. 27. 17: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45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회사와 재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재산은 약 37억 달러로 대한민국 돈으로 약 4조 2천 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계 부자 랭킹 156위로 상상을 초월하는 억만장자 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회사는 3대에 걸쳐 내려오고 있는 부동산 종합 기업으로 뉴욕 맨해튼에 본사가 있습니다.



미국의 44대 대통령 버락 오바마에 이어 45대 대통령에 당선된 도널드 트럼프 나이는 1946년에 뉴욕 주 뉴욕 퀸스 출신으로 본명은 도널드 존 트럼프(Donald John Trump)이다.


뉴욕군사학교(New York Military) 졸업하고 뉴욕의 포덤 대학교에 다니다가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에 편입하여 경제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안철수도 와튼 스쿨 샌프란시스코 캠퍼스에서 경영자들을 위한 MBA과정 통해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도널드 트럼프와 안철수 동문 이네요.)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아버지 프레드 트럼프로 부터 부동산 사업을 배우며 성장했으며 가업을 이어받아 더 큰 부동산 종합 회사로 키우며 부동산 개발 업자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자신의 이름으로 전세계에 호텔과 콘도, 골프장  종합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고 있으며 또한 엔터테인먼트 사업도 병행했다.


트럼프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창업자이며 회장을 역임했으며 트럼프 기업의 대표이사이자 회장이다.

 



미스USA와 미스 유니버스 그리고 모델 에이전시 등을  보유하기도 했었는데 본인은 리어리티 TV쇼를 진행하기도 했었다. 방송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 그리고 WWE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2015년 7월에 공화당 대선후보에 출마하며 대선 주자가 되었으며 2016년 11월 8월에 실시된 미국 44대 대통령 선거에서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후보를 이기며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