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연예인 부동산 슈주 최시원 빌딩 건물 재산 아버지 본문

연예인부동산

연예인 부동산 슈주 최시원 빌딩 건물 재산 아버지

빌딩멘토 2017. 4. 24. 12: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로 슈퍼주니어 최시원 빌딩 건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슈주 최시원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주택 건물을 약 11억 원에 금액으로 매입하여 지상 3층의 건물로 신축했다.


2016년 8월 23일에 완공한 철근콘크리트 구조의 건축물이며 건물의 주용도는 제2종근린생활시설이다.



토지의 면적은 90.2㎡(27.3)이며 건물의 연면적은 135.23㎡ 이며 건폐율 57.52%, 용적률 149.92% 이다. 


제1종일반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곱 미터 공시지가는 약 777만 원이다.


단독주택을 매수하여 건물을 신축 하였으며 매수 목적은 건물의 임대 수익으로 보이지만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는 젊은 연예인들이 빌딩 건물을 많이 매수하고 있다. 


현재 건물의 시세는 약 25억 내외로 추정된다. 이곳의 상가 빌딩과 서초구에 위치한 10억 내외의 아파트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시원 건물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이면 도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심 상권에서는 약간 벗어나 있지만 유동인구가 유입될 수 있는 조건은 괜찮은 편이다.


최시원 나이는 1986년 4월 7일 서울 출생으로 2005년 데뷔한 슈퍼주니어 멤버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해외에도 진출해 한류붐을 일으키며 세계적인 그룹으로 성장했다.



슈퍼주니어 멤버로는 이특(박정수), 희철(김희철), 예성(김종운), 강인(김영운), 신동(신동희), 성민(이성민), 은혁(이혁재), 동해(이동해), 려욱(김려욱), 규현(조규현) 그리고 시원(최시원)이다.



운동 매니아로도 알려진 최시원은 태권도 4단의 유단자이기도 하며 건강한 몸과 바른생활 연예인 으로도 유명하다.


연예계 엄친아로도 알려진 최시원 아버지는 보령메디앙스 대표이사였던 최기호로 한국슬림패션 사장, 성공회대학교 겸임교수의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최시원 소속사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며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기자로도 도전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가수로 연기자로 좋은 소식 많이 들려오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