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본문

이슈와 정보 랭킹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빌딩멘토 2017. 11. 6. 11:34

안녕하세요.


미국 45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Melania Trump)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멜라니아 트럼프 나이는 1970년 4월 26일 유고슬라비아(현재:슬로베니아) 출생이다.


멜라니아 본명은 멜라니아 나우스(Melanija Knavs)이며 자동차, 오토바이 대리점을 운영하던 아버지 빅토르 나우스(Victor Knavs)와 의류 회사 도안 제작을 하던 아말리야(Amalija) 사이에서 태어났다.



대학교를 다니다가 중퇴하고 파리에서 모델 활동을 하다가 1996년 미국 뉴욕으로 활동 무대를 옮겼다.


1998년 9월에 뉴욕의 패션 위크 파티에서 현재의 남편인 도널드 트럼프를 처음 만났다.




처음 만났을 당시에 도널드 트럼프는 두 번째 부인이었던 말라 앤  메이플(Marla Ann Maples)과 별거 중이었다.


멜라니아 트럼프는 2001년 미국 영주권을 취득했으며 도널드 트럼프와 2004년 약혼을 했다.




그리고 2005년 1월 22일에 결혼을 하고 2006년 미국으로 귀화했으며 도널드 트럼프 사이에 아들(배런 윌리엄 트럼프)이 있다.



미국 45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3번 결혼하여 5명의 자녀가 있다.




첫 번째 부인인 (이바나 트럼프)와 결혼하여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이방카 트럼프, 에릭 트럼프 3명의 자녀를 얻었다.


이혼 후에 (말라 메이플스)와 결혼하여 티파니 트럼프를 낳았으며 이후 3번째 부인인 (멜라니아 트럼프)와 결혼했다.


멜라니아 트럼프는 미국 대통령 선거 유세 당시 연설 내용을 표절했다는 논란이 있었으며 미국의 이민법을 위반했다는 의혹이 있어다.


또한 영부인이 된 후에도 재난 피해 현장을 방문할 때 적절하지 못한 복장으로 논란이 되기도 했다.



미국의 경제전문지 언론 포브스는 미국의 퍼스트레이디인 멜라니아 트럼프보다 대통령 장녀인 이방카 트럼프가 더 큰 영향력이 보여주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포브스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도 현재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는 이름을 올리지 못했으며 장녀인 이방카 트럼프를 19위로 선정했다.


지금까지 멜라니아 트럼프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