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내 생일 별자리 찾기 2017년 별자리 운세 본문

지난이야기

내 생일 별자리 찾기 2017년 별자리 운세

빌딩멘토 2017. 2. 27. 12:37

이번에는 내 생일과 대비하여 나의 별자리를 찾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찾아본 내 별자리고 2017년 내 별자리 운세는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별자리는 모두 12가지의 별자리가 있고 내가 태어난 양력 생일을 대비하면 쉽게 알아볼수 있습니다.


1월 21일부터 2월 19일까지 태어난 물병자리부터 알아볼께요.


2017년 내 별자리 운세 입니다.


 



1월 21일 ~2월 19일 물병자리입니다.


2017년의 불병자리는 모든일을 거침없이 시도할수있는 한해가 되어야만 한다고 하네요


물병자리의 성격상 너무 신중한 나머지 실수도 없지만 기회도 줄어드는 성격이지만 2017년에는 과감하게 도전하면 좋은 결과를 이루어낼수 있는 한해가 될수있다고합니다.





2월 20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입니다.


2017년 물고기자리에 태어난사람은 다른사람의 결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성과를 얻어낼수있다고 합니다.


작은일이라도 최선을 다하고 주위의 일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좋은 결과로 보답해 준다고 하네요.


주변사람의 말들을 잘 참고하셔서 행운 가득한 2017년 되시기를.





3월 21일 ~ 4월 20일 양자리


양자리에 태어난분들은 2017년 주변에 흔들리면 안된다고합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을 꾸준히 노력하면 힘들더라도 끝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으니 초반에 조바심내고 흔들리면 이도저도 아닌 한해가 될수있으니 조심해야 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꾸준히 성실히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수있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4월 21일 ~ 5월 21일 황소자리입니다.


올해 2017년 황소자리는 모든일이 잘풀리고 뜻하지 않은 행운까지 겹치는 좋은날이 계속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행운이 겹치면서 자만하게 된다면 때로는 주변에서의 시기 질투가 있을수 있으니 조심해야됩니다.


잘 될때 주변을 돌아 볼수있는 계기가 되어야겠군요.






5월 22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


작년에도 혼란스러운 한해가 되었겠지만 올해도 혼란은 계속 되겠다고합니다.


하지만 그 혼란이 큰행운을 얻기위한 발판으로 다져지고 있으니 견디고 앞을향해 정진해야됩니다.


내년쯤에는 모든이들이 감탄할만한 큰 행운의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


주변을 환하게 빛나게 해주는 한해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당신으로 하여금 주위에 좋은일이 가득할수있지만 본인에게는 약간의 손해가 생길수 있으나 내년의 큰행운을 받기위한 초석쯤으로 생각하며 좋은 마음가짐으로 올해를 보내면 아주큰 행운을 맞이할수있다.


올해는 마음으로 주변을 베풀수있어야 더큰 행운이 자신에게 찾아옵니다.






7월 23일 ~ 8월 21일 사자자리입니다.


올한해 진짜 많은 일들이 사자자리 분들에게 다가오며 또한 계획하거나 계획하지도 않았던 많은 일들이 생긴다고 하네요.



주변 사람의 작고 계획하지 않았던 일에서 큰행운이 다가오니 작을일또한 소홀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바쁘게 지내다 보면 건강에 특히 유념하시기를 바랍니다.





8월 22일 ~ 9월 23일 처녀자리


처녀자리는 올해 신중함보다는 결단력있는 행동으로 다가서야됩니다.


너무 신중하다보면 큰 행운을 다가오는것도 모르고 시간만 보낼수있으니 적극적인 마음자세가 필요하다.


작은일에도 본인부터 행동해 실천하면 주변에서 큰 신망을 얻을수있는 한해가 된다고하네요.




9월 24일 ~ 10월 23일 천칭자리


 올해는 초반부터 많은일들이 복잡하게 하지만 그시간을 견디며 최선을 다한다면 그결과는 끝에 최선의 결과로 찾아온다고합니다.


천칭자리는 올초반에는 바쁘고 힘들수도 있지만 연말에 대운이 터진다고하네요.


그 행운으로 인해 재물운도 따라온다고 합니다.

 

건강 조심





10월 24일 ~ 11월 22일 전갈자리


전갈자리의 2017년은 본인의 현재까지의 생활에 큰변화가 없는 한해가 된다고하네요.


하지만 주변이나 가족들을 살피고 도움을주면 뜻하지 않은 일에서 행운이 찾아올수 있다고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찾아오는 사람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면 그사람으로 인하여 행운이 찾아올수있는 한해가 된다고.





11월 23일 ~ 12월 22일 사수자리


사수자리에게 올한해는 자신의 인생에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된다고 하네요.


신중하지만 결단력 있는 결정에 주위의 소리도 참고하여 결정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결정에 포기하고 힘들 수도 있지만 결국 그 결과는 본인이 생각했던것 보다 더 큰 성공을 이루어 낼수있다.





12월 23일부터 1월 20일 까지는 염소자리 입니다.


염소자리에 태어나신 분들은 2017년 변화를 맞이하게 되며 또한 변화가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적응하지 못하고 포기하게 되거나 그변화를 그만둔다면 본인의 일생일대의 최대의 행운을 걷어차는 결과가 된다.


주변의 조언을 구해 보는것도 한가지 방법이니 포기할 생각이 아닌 이겨낼수 있는 조언을 구해 노력하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2017년 별자리 운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2017년 행운 가득한 한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