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초대장 배포 본문

지난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초대장 배포

빌딩멘토 2017. 6. 18. 12:4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먼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는 방법으로는 현재 활동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이메일로 초대장을 받아서 개설할 수 있습니다.


1.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으로는 지금 저와 같이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에 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블로거들의 선정 기준 또는 선착순으로 배포합니다.


2. 또한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를 방문하셔서(티스토리 블로그 홈페이지 <초대장 받기>에 보시면 초대장을 보유한 블로그가 표시됩니다.) 방명록이나 작성한 글 하단에 댓글로 요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전에 모바일 티스토리 모바일앱으로 회원가입이 된 적이 있지만 중단되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두 번째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인 초대장 가지고 있는 블로그를 방문하여 본문을 읽고 본문에 관련된 댓글을 적으면서 초대장을 요청해 받고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달 충전 된 초대장을 4분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된 이유인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품질 하락이나 기타 다른 이유도 상관없이 블로그를 일정 기간 운영하셨던 분들에게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 드립니다.





댓글에 기존에 운영하셨던 블로그 주소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확인되는 순서대로 보내드릴게요.



또한 다음에 티스토리 초대장이 충전되면 최신 댓글을 확인해서 배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난후에라도 초대장을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목적은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의 품질하락으로 인한 이사,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텐핑 애드핏등 광고 수익이 목적인 경우도 있고 좀더 자유로운 환경에서의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목적등이 있습니다.


그럼 모두 원하시는 블로그 목표를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