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연예인 부동산 배우 김민준 건물 빌딩 재산 본문

연예인부동산

연예인 부동산 배우 김민준 건물 빌딩 재산

빌딩멘토 2017. 5. 30. 11:07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로 배우 김민준 건물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김민준은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빌딩을 2015년에 약 13억 원 내외의 금액으로 매입하였습니다.


토지의 면적이 168㎡(51) 건축물의 주용도는 주택과 점포이며 지상 3층의 빌딩이다.


매입 당시의 건물의 아래와 같으며 현재 1층에는 상가가 입점 되었다.



건물의 연면적은 253.59㎡이며 1975년 5월 20일에 완공한 건물이다.


김민준 성수동 건물위치 토지 용도는 도시지역, 준공업지역 이며 개별공시지가 약 359만 원이다.


현재 이곳은 부동산이 꾸준히 상승하는 지역으로 김민준 건물의 시세는 약 20억 내외로 추정되고 있다.




건물을 매입할 당시의 금액보다 시세가 약 7억 원 상승해, 성공적으로 부동산 투자를 했다.


이곳 성수동지역은 최근 부동산 매수 인기지역으로 떠오르며 주변에 음식점과 카페, 판매점 등이 새롭게 오픈하고 있다.



배우 원빈, 권상우, 이시영 등도 이곳 성수동 지역의 부동산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민준 나이는 1976년 2월 24일 부산 출생으로 연예계 데뷔 이전에 유도선수로 활동했다.



김민준은 유도선수로 활동하던 중 부상을 당해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모델일을 시작했다.


이후 영화에서 조연으로 활동하며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2003년 출연한 MBC 드라마 <다모>에서 <역모 세력의 행동대장 장성백>역활로 큰 인기를 얻으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TV 드라마 <다모>로 2003년 MBC 연기대상 신인상, 그리고 2004년 백상예술대상 TV부분 신인상을 수상하였다.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MC,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배우 김민준은 봉사와 선행에도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건물이 위치하고 있는 서울 성동구의 자원봉사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으며 마장동 벽화마을 봉사 활동에도 참여했기도 했다.



또한 성동구 지역의 상생협약인 젠트리피케이션 gentrification (도심이 변하면서 임대료가 올라 기존에 거주했던 사람들이 내몰리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협약에 성동구 건물주로 참여하기도 했다.


배우 김민준 소속사는 드림엔터테인먼트 이며 소속가수로는 걸스데이, MAP6, MC몽, 아임, 배우 김민준, 지현우, 홍수아가 소속연예인으로 활동중에 있다.




드림엔터테인먼트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6-35 2층


앞으로도 김민준의 활발한 연예계 활동과 주변에서도 좋은 소식들 많이 들려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