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조권 계약만료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운영 본문

지난이야기

조권 계약만료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운영

빌딩멘토 2017. 9. 22. 18:53

안녕하세요.


그룹 2AM의 멤버 조권이 오랫동안 몸담고 있었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었으며 재계약 없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것으로 밝혔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인 조권 계약만료를 앞두고 논의하였으며 전속 계약을 더 이상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합의하였다고 합니다.


2AM의 멤버로 마지막까지 유일하게 소속사에 남아있었지만 이로서 2AM 멤버 모두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미 이전에 2AM 멤버 임슬옹은 싸이더스 HQ로 이적했으며 정진운은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미스틱 89)로, 이창민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겼다.


조권 계약 만료 소식이 알려지자 조권의 다음 행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또한 조권이 최근에 인수한 시리얼 카페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예인 윤계상이 지인들과 오픈한 시리얼 카페인 미드나잇 인 서울(Midnight in Seoul)을 가수 조권이 인수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조건 시리얼 카페로 유명해진 이곳의 주소는 강남구 언주로 147길 18(논현동 63-16)입니다.



조권은 이곳 시리얼 카페를 보고 마음에 들어 2호점을 계획했으나 사업체 전부를 인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권은 예전에 맛벌이하시던 부보님이 바쁘셔서 아침은 간단하게 시리얼을 먹을 때가 많았으며 자주 시리얼을 먹다 보니 그맛에 빠져버렸다고 합니다.





조권은 시리얼 카페인 미드나잇을 인수하고 새로운 시리얼을 만들고 홈쇼핑까지 론칭하며 시리얼 카페에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권 나이는 1989년 8월 28일 경기도 수원시 출생입니다.


아주 오랜 기간을 연습생으로 보낸 것으로도 유명한 조권은 2001년에 방송하였던 SBS 영재육성 프로젝트 99%에서 박진영에게 발탁되었습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가 무려 8년의 연습기간을 이겨내고 2008년 그룹 2AM 1집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앞으로도 가수로 또 방송인으로 많은 활약과 주변에서도 좋은 소식 많이 들려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