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과 7장 배포 본문

지난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과 7장 배포

빌딩멘토 2017. 8. 20. 11:37

이번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고 제가 보유하고 있는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을 배포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기 위해서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 중인 분들의 초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현재 티스토리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초대장은 매달 활동적인 블로거들에게 초대장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티스토리 모바일 버전을 설치하면 초대장 없이도 회원 가입이 가능한 적이 있었는데 현재 그 이벤트는 중단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이벤트가 또 있을지는 불투명하고 그냥 기존의 회원에게 초대장 받는 방법이 가장 편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에 댓글을 달아 요청하는 방법과 초대장을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이나 방명록에 초대장을 부탁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두 번째 방법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당연히 본문과 관련된 성의 있는 댓글 후에 초대장을 부탁하거나, 초대장 배포하는 분들의 기준에 맞는 댓글이면 초대장 받을 확률이 올라가겠죠.


아무튼 저도 보유하고 있는 티스토리 초대장 7장을 배포하고 나중에라도 초대장이 충전되면 최근 댓글부터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초대장 배포 글에 더 이상 글이 안 올라오네요.


저에게 초대장 받는 방법은 기존에 블로그를 일정 기준 운영했던 분들에게 드립니다. 


그냥 기존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시면 확인되는 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블로그에서 원하시는 목적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