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빅뱅 권지용 ( 지드래곤 지디 ) 재산 저작권 음원 공연 수입 본문

연예인부동산

빅뱅 권지용 ( 지드래곤 지디 ) 재산 저작권 음원 공연 수입

빌딩멘토 2017. 6. 7. 17:08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뱅 멤버 지드래곤 부동산 재산 그리고 음원 공연 수입에 대하여 살펴 보겠습니다.


빅뱅 지디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동구 1가에 위치하는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한화 갤러리아 포레 한세대를 약 30억 내외의 금액으로 매수하여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의 규모는 총 230세대에 2개동 45층의 주상복합 아파트 입니다.


이곳의 면적은 233.99㎡~377.55㎡까지 다양하며 금액은 면적에 따라 다양하겠지만 인터넷에 약 30억 부터 50억 까지 매물로 나와있다.




이곳 한화 갤러리아포레 주상복합 아파트는 대한민국 상위1%를 위한 주거공간 목적으로 건축되며 많은 부분에서 최고가로 유명하다.


아파트 조망권이 좋기로 소문만 갤러리아포레는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 장 누벨이 참여하였으며 부동산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분양가를 올리며 성공했다.


배우 김수현도 갤러리아포레 한세대를 약 40억 내외의 금액으로 매수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지디는 서울 마포구 하중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강밤섬자이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파트의 현재 시세는 약 14억 내외로 추정된다. 



또한 지드래곤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펜션을 부모님에게 선물해 드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언덕위에 예쁘게 지어진 펜션의 대표자는 지디의 아버지이며 펜션의 방 이름이 지드래곤 노래 제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돌체비타 펜션)


BigBang 빅뱅은 미국 전문지 포브스에서 지난해에 약 4400만 달러를 벌어들인 것으로 발표했다.


빅뱅 리더 지드래곤은 음원 수입으로 매년 약 8억원 내외의 저작권료 수입과 약 100억 원에 이르는 콘서트와 음원 공연 수입 그리고 아파트, 경기도 포천에 부동산 재산 포함 약 150억 원 으로 추정된다.


빅뱅 리더 지드래곤 ( 지디, G-DRAGON) 본명은 권지용 이며 나이는 1988년 8월 18일에 서울 출생이다.



YG엔터네인먼트 연습생으로 시작하여 처음에는 빅뱅멤버 태양(동영배)과 함께 힙합듀오로 준비했지만 3명의 멤버가 방송오디션을 통해 추가 발탁되며 5인조 빅뱅이 완성되었다.


빅뱅 BigBang 멤버는 지드래곤 GD (랩, 보컬), 태양 (메인보컬, 랩), TOP 탑 (보컬), 대성 (보컬), 승리 (보컬) 5명으로 2006년 8월 싱글앨범으로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에도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그룹으로 성장했다.


또한 지디 GD는 그룹활동뿐 아니라 음악 프로듀서, 그리고 솔로와 유닛(GD&TOP, GD X TAEYANG)활동등 연예계 많은 부분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오르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