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연예인 빌딩 한효주 재산 부동산 건물 본문

연예인부동산

연예인 빌딩 한효주 재산 부동산 건물

빌딩멘토 2017. 11. 17. 14:3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연예인 빌딩 시리즈로 배우 한효주 부동산 건물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한효주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지상 2층 건물을 2017년에 약 55억 원으로 매수했습니다.


건물 토지 면적은 282㎡이며 연면적 229.88㎡의 1976년 11월에 완공한 건축물로 향후 건물을 신축하거나 리모델링 목적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곳은 제3종 일반주거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개별공시지가 8,177,000원/㎡이다.


배우 한효주가 매수한 건물은 본인이 거주하는 최고급 아파트 더힐의 인근으로 이곳 건너편에는 기업 오너와 재벌 2세 그리고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유엔빌리지 주택단지가 있다.



이곳은 고급 주거단지가 형성되며 상권이 발달하고 있으며 상권 지역이 한정적이라 미래 부동산 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배우 한효주 나이는 1987년 2월 22일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으로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 데뷔를 했다.



MBC 청춘시트콤 <논스톱 5>에 게스트로 출연했지만 반응이 좋아 고정으로 자리를 잡았고 여러 예능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한국영화평론가협회 신인여우상, 싱가포르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 입지를 구축했다.



또 MBC 드라마 <동이>로 MBC 연기대상 대상과 백상 예술대상 TV부분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영화<감시자들>로 청룡영화상과 부일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성장한 한효주는 CF와 영화, 드라마 출연료가 업계 최고 대우로 알려져 있다.



한효주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어려운 곳에 봉사활동과 좋은 일에는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마 전에는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천사데이 행사에 1004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좋은 소식 많이 들려오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