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2018년 별자리 운세 2019년 까지 본문

지난이야기

2018년 별자리 운세 2019년 까지

빌딩멘토 2017. 12. 5. 10:55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18년부터 2019년 별자리 운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별자리란 하늘의 별들을 이어서 만든 모습을 고대 신화 속에 나오는 인물들 또는 사물 동물 등의 이름을 붙여 만든 것입니다.


국제 천문 연맹(IAU)에서 공식적인 별자리 88개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별자리 운세에는 12가지가 사용됩니다.


별자리 운세(Horoscope)는 서양에서 널리 유행한 것으로 태어난 날짜에 별자리를 분석하면 개인의 미래나 성격 등을 예측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자신의 별자리는 태어난 년도와는 상관없이 양력 생일이 기준입니다.


양력 생일 1월 20일부터 2월 18일 태어난 물병자리부터 2018년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물병자리 1월 20일 ~2월 18일



물병자리 별자리는 상식이나 인간관계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성격의 개혁자로 상징됩니다.


물병자리 성격은 어떠한 일이든 시작하면 추진력 있게 끝까지 밀어붙이고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거짓말에는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2018년 물병자리는 그동안 생각하거나 준비했던 많은 일들이 해결되며 또한 결과로 고생했던 것들을 보답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간관계를 조심하지 않으면 한순간에 허물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좋은 기운에 심취하다가 충동적인 실수 운세가 있으니 음주와 이성을 조심하고 자제력을 키워야 행운이 이어지게 됩니다.


너무 결과를 지키지만 말고 조금 손해 보는 듯하게 행동하면 그 좋은 기운이 2019년까지 지속됩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 3월 20일



물고기자리 별자리는 적응력이 매우 강하며 현실에 충실한 이성적인 성격으로 상징됩니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재치와 유머도 겸비했으며 어려운 일이 있어도 좋은 생각을 만들어 해결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속마음을 잘 감추지 못해 얼굴에 나타내 다툼이 생기기가 쉽고, 좋고 싫음이 너무 확실한 단점도 있습니다.


2018년 물고기자리는 지금까지 계획했던 일들이 하반기에 눈에 띄게 결실을 맺어 2019년까지 이어지는 기운으로 찾아옵니다.


게을러지게 되면 그 좋은 행운이 자칫 나누어지게 되니 바쁘게 움직여야 됩니다.


작은 문제에 대해서는 크게 생각하고 손해를 볼 수 있는 마음가짐으로 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를 잃으면 둘을 얻게 되는 형상이지만 충동적으로 많은 지출을 하게 된다면 큰 행운 또한 따라서 나갈 수 있습니다.



양자리 3월 21일 ~ 4월 19일



별자리 양자리는 뜨거운 정열의 소유자로 상징됩니다.


양자리 성격은 큰일을 만들어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고 작고 사소한 일에는 신경 쓰기 싫어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금껏 많은 시대의 영웅들이 양자리에 태어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별자리 양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작은 실수를 소홀하는 경우가 많아 자칫 큰 일을 도모하기 전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세심하게 주위를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2018년 양자리 별자리 운세는 지금까지 해왔던 많은 일들을 과감히 정리하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정진하면 좋은 기운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바로 성과가 있는 것은 아니고 2019년까지 준비가 이어지게 되지만 향후 큰 대운의 기초가 된다고 합니다.


2019년 하반기부터 인생의 중요한 선택의 기로가 있어 준비하는 기간으로 여기고 해답도 함께 찾기를 바랍니다.



황소자리 4월 20일 ~ 5월 20일



별자리 황소자리는 완고하지만 올곧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쾌락주의자로 상징됩니다.


황소자리 성격은 한번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 있으며 어떠한 결과가 나와도 만족하지 못해 주위를 지치게 할 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책임감이 강하고 실패를 이겨내는 강인함이 있어 주위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줍니다.


2018년 별자리 황소자리 운세는 중반에 좋은 기운을 잘 맞이하면 큰 행운이 들어오는 길목으로 작용하여 2019년 대운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그 기운을 온전히 맞이하기 위해서는 그동안의 일들의 성공에 심취하여 안주하지 않고 계속 정진하여 발전해야 됩니다.


하지만 2018년 하반기부터 건강에 조금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써야 하며 인간관계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유념하셔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 6월 21일



쌍둥이자리 별자리는 명석한 두뇌와 자신감, 하지만 외로움이 존재하는 별자리입니다.


쌍둥이자리 별자리 성격은 재치와 유머가 많아 주위를 즐겁게 해주고 또 즐겁게 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자기중심적으로 흘러가는 것을 좋아하고 그때 가장 빛을 발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극도로 소극적으로 변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2018년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는 지금까지 많은 어려운 문제로 지쳐있었지만 그 기운이 반대로 바뀌게 되어 2019년 자리를 잡게 됩니다.


2018년은 너무 많은 일들이 정신없이 다가오게 되고 또 그 많은 어려웠던 문제들도 결정이 빨리 이루어지게 됩니다.


많은 실패와 성공이 공존하는 시간이 혼란스럽게 다가올 수 있으며 순리대로 이를 풀어간다면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오게 되니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이는 것도 잊지 마세요.



게자리 6월 22일 ~ 7월 22일



게자리 별자리는 생각이 많고 조심스럽고 어떠한 일을 접근하는데 매우 세심하게 살피기 때문에 실수가 별로 없지만 결단력이 조금 부족합니다.


결정을 하는 데 많은 사람의 의견을 듣고 살피지만 결과에 대해서 주변을 탓하는 경우가 많아 우유부단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빨리 승복하고 인정하는 모습으로 사태를 빨리 파악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2018년 게자리 별자리 운세는 그동안 준비했던 계획들을 실천하기 좋은 년도 이지만 성과는 지지부진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초반부터 큰 기운이 들어오는 형세로 거기까지 이루기 위해서 작은 다툼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 운세는 2018년 단기간의 성과를 계획하기보다는 2019년 중반 이후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합니다.


올해의 선택이 많이 중요하니 결정한 일에 대해서는 과감히 소신 있게 밀고 나가고 흔들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2017년부터 이어진 건강을 챙기는데 유념하시고 결단력 있는 한 해로 큰 행운을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사자자리 별자리는 화려하고 밝으며 타고난 재주를 상징합니다.


별자리 사자자리 성격은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즐기며 어떠한 조직이나 단체에 잘 흡수되어 불협화음이 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단체를 만들어 관리하는 것을 즐기며 잘 이끌어 나가지만 많은 대화가 자칫 실수로 이어질 때가 많습니다.


2018년 사자자리 운세는 중 후반기에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기는 기운이 들어옵니다.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큰 기운을 제대로 준비해야 하는데 충동적이고 감정에 치우치는 결정은 금물입니다.


선택의 기로에서 되도록 주변의 많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하며 2019년까지 그 선택은 유보될 수 있습니다.


2019년 중반까지 지속되는 일에 대해서는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금전적인 투자가 있다면 내년으로 미루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 ~ 9월 23일



처녀자리 별자리는 정의감으로 뭉친 이상적인 목표를 상징합니다.


처녀자리 성격은 상황에 맞는 빠른 대처로 어려운 문제를 쉽게 해결하고 비상한 재주로 주위를 놀라게 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상황이 흘러간 다면 참지 못하고 다소 신경질 적인 반응을 보일 때가 있으며 스스로 일을 망치기도 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별자리의 2018년은 많은 복잡한 일들의 결과를 2019년으로 미룬다면 더 큰 행운으로 찾아오는 운세로 풀이됩니다.


단기간에 작은 성공에 안주하지 말고 또는 실패로 생각되는 결과도 2019년에 좋은 기세로 다가오니 조금 밀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2018년은 여러 가지 일도 많고 어려움이나 탈도 많은 한 해가 되겠지만 모든 일들은 2019년 큰 기운을 맞이하는 준비 과정으로 해석하면 될 듯합니다.


작은 일에서 큰일에 해결되기 때문에 사소한 것에도 세심하게 살펴야 합니다.


물과 바람을 조심하고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위험한 곳 근처는 가지 말아야 합니다.



천칭자리 9월 24일 ~ 10월 22일



천칭자리 별자리는 냉정하지만 아름답고 결단력을 상징합니다.


천칭자리 성격은 모든 사람들과 잘 어울리며 상대방의 마음을 잘 읽고 그에 맞게 행동하며 자신의 감정보다는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합니다.


하지만 명랑하고 쾌활하게 보이는 와중에 자신의 감정은 잘 표현하지 않고 한번 닫힌 마음은 쉽게 열 수 없는 특징도 있습니다.


천칭자리 별자리의 2018년 운세는 그동안의 다툼과 분쟁이 해결되지만 또 다른 다툼이 시작되는 출발점에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작은 의견 충돌이었고 물러섬도 있었지만 2018년에 시작되는 결정은 굽힘이 없기 때문에 크게 부딪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결정으로 인해 큰 기운이 들어오게 되니 거침없이 자신을 믿고 밀고 나가도 좋습니다.


2019년에 해답이 보이며 미래와 운명이 결정되고 또한 그 기운 또한  충만하는 시기가 다가오니 결단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 ~ 11월 22일



전갈자리는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적인 사람으로 상징됩니다.


전갈자리 성격은 책임감이 강하고 정도로 밀어붙이는 성격이지만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고 곧잘 다른 사람들에게 휘둘려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다가오는 사람에게는 이해심이 많고 신중하지만 한번 친해지면 말도 많아지고 실수도 많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전갈자리 별자리 2018년 운세는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기운으로 충만하게 됩니다.


초 중반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지만 기존의 기운이 닫히고 새롭게 맞이하기 위해서 입니다.


지금까지 끌고 있는 고민이나 어려움을 잘 마무리하시는 것이 좋고 2019년 큰 변화를 준비하세요.


변화가 시작되어 좋은 기운을 받아들인다면 2019년 하반기에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2018년 중반까지 자제력이 필요하며 충동적인 일에는 가까이하지 말고 2019년까지 땅과 불을 조심해야 됩니다.



사수자리 11월 23 ~ 12월 24일



사수자리 별자리는 모든 일을 빠르게 깨끗하게 처리하는 능력자를 상징합니다.


사수자리(궁수자리) 성격은 예민하고 날카롭게 생각하고 행동하며 경계심도 강해 처음 보는 사람과는 쉽게 어울리지 못합니다.


모든 일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실행하지만 가끔 충동적인 성격으로 인해 낭패를 볼 때가 많습니다.


사수자리 별자리는 2018년 중반에 큰 행운이 찾아오지만 그 기운을 알아채기는 쉽지 않으니 잘 준비해야 됩니다.


작은 기운이 큰 기운으로 이어져 대성하게 되는 운세로 작은 일에도 세심하게 살펴야 큰 행운을 놓치지 않습니다.


그 행운은 점차 넓어져 2020년까지 자신의 운명을 결정되는 큰 중심축으로 작용됩니다.


사수자리 별자리에게는 아주 중요한 시기가 2019년까지 이어지게 되며 또한 자신이 선택한 일이 작고 보잘것없더라도 자신을 믿고 결단력 있게 밀어붙이면 향후 큰 결과로 보답하게 됩니다.



염소자리 12월 25일 ~ 1월 19일



염소자리 별자리는 포기하지 않는 강한 정신을 보유한 고고한 사람을 상징합니다.


염소자리 성격은 정직과 성실하고 인내심이 강하고 믿음직스러워 주변의 기대를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너무 주변의 말을 많이 들어 방향을 정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할 때가 많으며 너무 신중한 나머지 소극적인 성격이라는 오해도 받습니다.


2018년 염소자리 별자리는 기존의 망설였던 일들에서 벗어나 정신적 자유를 쟁취하게 됩니다.


또한 자유로운 정신에서 준비한 일들을 펼친다면 좋은 기운으로 다가와 2019년에 비로소 자리를 잡고 하반기부터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2018년은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자제력을 잃어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생기기 쉬우니 조심해야 되고 인간관계에서는 감정 절제가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일들이 자신에게 다가와 혼란스럽고 고민도 많아지겠지만 2019년 중반까지 결과가 자신의 미래에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되어 빛을 발하게 되니 현재에 집중해야 됩니다.



지금까지 별자리 운세를 2018년부터 알아보았습니다.


별자리 운세가 유행한 서양에서는 하늘을 큰 우주로 생각하고 인간을 작은 우주로 여기며 태어난 날짜와 시간의 하늘의 별자리 모양으로 인간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세상의 모든 인간관계는 스스로 개척하고 만들어 나가는 것이며 또한 행운도 준비한 사람들의 몫임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