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뉴욕 양키즈 애런 저지 연봉과 혼혈 입양 부모님 본문

랭킹 순위

뉴욕 양키즈 애런 저지 연봉과 혼혈 입양 부모님

빌딩멘토 2017. 9. 23. 1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욕 양키즈 99번 애런 저지(Aaron Judge) 연봉과 혼혈 입양 그리고 부모님 이야기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애런 저지 나이는 1992년 4월 26일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으로 태어난 다음날에 현재의 부모님인 패티와 웨인 저지 부부에게 입양되었다.


독실한 신앙인이며 교사였던 패티와 웨인 부부는 모두 백인이었지만 입양된 애런 저지는 흑백 혼혈아이었다.


어릴 적부터 부모님은 엄격한 규율과 사랑으로 애런 저지를 키웠다고 합니다.



하루는 부모님과 본인이 왜 다르게 생겼냐고 물어보자 그에게 입양 사실을 알렸고 애런 저지는 "엄마는 내가 아는 유일한 엄마고 아빠도 내가 아는 유일한 아빠니까 괜찮다"고 하며 아무렇지 않게 대답했다고 합니다.


에런 저지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현재의 어머님이 없었으면 뉴욕 양키즈의 선수가 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어머님은 옳고 나쁜 것에 대하여 구분하는 법 그리고 사람들을 대하는 방법 등 모든 것을 어머님에게 배웠으며 현재의 나를 만든 것을 어머니"라며  어머니의 대한 존경과 사랑을 드러냈다.


어릴 적부터 뛰어난 운동 능력을 타고나서 미식축구와 농구 등도 했었다고 하지만 결국 야구를 가장 좋아해 본격적으로 야구를 시작했다.



양키즈의 새로울 프랜차이즈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애런 저지는 2013년 드래프트 1라운드 32번으로 뉴욕 양키즈에 지명되었다.  


마이너리그에서 착실히 준비하며 2016년에 메이저리그에 데뷔 27경기에 출전 1할 7푼 9리의 저조한 성적으로 마감했고 규정 타석(130타석) 미만으로 신인 자격은 2017년으로 넘어갔다.



2017년 풀타임 메이저리거가 된 루키 애런 저지는 작년과는 전혀 다른 슈퍼 울트라 초강력 야구 선수로 변신했다.



메이저 리그 아메리칸리그 타자 부분 성적에서 거의 모든 기록이 상위권이며 홈런과 득점, 볼넷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삼진아웃도 뉴욕 양키즈 기록을 세우며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선구안을 키울 필요가 있다.) 


현재 아메리칸리그 신인왕은 경쟁 상대가 없을 정도로 월등한 성적이며 1987년 마크 맥과이어가 세원 메이저리그 신인 최다 홈런 49개를 능가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애런 저지 연봉은 약 54만 달러(6억)에 계약금은 180만 달러(20억)를 받았으며 2020년에 FA 자격이 되면 현재는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애런 저지는 2미터 1센티에 128킬로의 거구로 뉴욕 양키즈에서 우투우타에 주전 외야수로 활약하며 메이저리그 슈퍼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