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토끼띠 궁합 운세, 토끼띠와 잘맞는띠, 상극, 성격 보기 본문

무료운세

토끼띠 궁합 운세, 토끼띠와 잘맞는띠, 상극, 성격 보기

빌딩멘토 2017. 7. 2. 20:01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지신 4번째 동물인 토끼띠 궁합과 운세, 그리고 다른 띠와의 관계, 잘맞는 띠, 상극띠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토끼띠 나이는 자신이 태어난 양력의 년도가 1999년, 1987년, 1975년, 1963년, 1951년, 1939년으로 24절기의 첫 번째 절기 <입춘>일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에 해당합니다.


태어난 년도의 상징하는 동물이 본인의 띠가 되며 12동물의 순서는 쥐, 소, 호랑이(범),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잔나비), 닭, 개, 돼지로<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로 불리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처음 만들어진 것으로 통일 신라시대에 국내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토끼띠 시간은 <묘시>로 05시부터 07시까지이며 명석한 두뇌와, 날렵함, 타고난 재능을 상징합니다.


토끼띠 성격은 감수성이 풍부하고 채치와 유머가 뛰어고 명석하여 어려운 일이 생겨도 대처를 잘해 이겨내며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합니다.


하지만 감정기복이 심하여 주위사람들이 당황할 때가 많으며 재능이 많아 노력을 게을리 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토끼띠와 다른 띠와의 관계, 궁합, 상극의 띠는 아래와 같습니다.



토끼띠와 쥐띠는 그럭저럭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생각에 대하여 반대하지 않지만 적극적으로 찬성하지는 않습니다.  서로의 목표를 상대방에게 강요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도움을 요청하지도 않는 쿨한 관계입니다.  


하지만 서로에게 같은 목표가 생기면 꾸준히 발전할 수 있습니다. 동업자나 배우자로서도 괜찮은 편으로 싫증을 느끼지 않는 관계입니다.




토끼띠와 소띠는 서로의 뜻이 잘 맞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잘 지낼수 있는 관계입니다.  각자의 생각과 목표가 다르지만 적당히 서로에게 맞추며 관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서로의 목표와 관심사에 강요하지 않으며 또한 관심도 없으며 평탄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와 호랑이띠(범띠)는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으며 각자 생활해야 된다.  각자의 생활이나 목표등을 공유하며 다툼이 일어날 수있지만 고의적으로 상처주는 것은 피한다.


서로에게 지나친 관심을 두는 것 보다는 서로를 인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을 경우 오해가 생기게 되어 적대적 관계가 될 수있다.




토끼띠와 토끼띠는 오랫동안 꾸준히 지낼 수 있는 평범한 관계이다.  서로에 생각에 동조하기 위해서 노력하지만 상대방에게 강요한다면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말이 잘 통하는 사이로 모든 일을 상의하여 결정하면 좋지만 절대 강요해서는 안된다.




토끼띠와 용띠는 모든 목표를 공유하면 함께 노력한다.  하지만 그 과정에 대해서는 각자 원하는 경우가 상의하게 된다.  공통의 과정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작은 다툼이 많아질 수 있으나 그 과정을 피해서는 안되며 적극적을 대처하면 같은 목표를 이루 수 있다.



토끼띠와 뱀띠는 상대방의 목적이나 목표에 동조하며 서로에게 협력한다.  서로에게 신뢰를 느끼게 되며 각자 정직하게 과정을 수행하게 된다.


하지만 서로 원하는 것을 얻었을 경우 소홀해 질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같이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야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다.  상대방에게 조금 지칠 수 있으니 노력이 필요하다.




토끼띠와 말띠는 서로 상극이다.  서로를 밎지 못하게 되며 작은 다툼과 큰 싸움이 주기적으로 일어나게 된다.  상대방의 좋은 점을 칭찬하기 보다는 나쁜 점을 비난하게 된다.


서로 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같이 상대방에게 강요하게 되지만 공통의 목적을 찾으면 그런대로 이어질 수 있다.



토끼띠와 양띠는 잘맞는띠 이다.  서로에게 단점을 보안해 주며 좋은 점은 부각되어 더 좋은 기운을 만들어낸다.  배우자나 연인 그리고 사업관계자의 궁합으로도 매우 좋다.


금전적이나 서로의 감정도 시간이 지날수록 배가되어 돌아온다.  토끼띠랑 양띠는 같이 있으면 있을수록 좋아진다.




토끼띠와 원숭이띠(잔나비띠)는 무난한 관계이다.  상대방 보다 잘하기 위한 경쟁의식속에 더욱 발전할 수 있으나 서로에대해 간섭하지는 않는다.


각자 도움을 받기도 도움을 주는것도 바라지 않으며 적당한 선에서 서로의 관계에 만족한다.




토끼띠랑 닭띠는 소소한 다툼이 많아지며 작은 일에도 자신의 과정을 따르기를 원한다.  서로 큰싸움을 바라지는 않아 크게 번지지는 않지만 상대방에 지칠 수 있다.


공통의 목적을 찾기가 쉽지는 않고 그과정이 순탄지도 않겠지만 같이 결과를 이루어내는 아웅다웅 관계이다.



토끼띠와 개띠는 좋은 궁합이다.  공통적인 목적이 많고 그 과정에 대해서도 서로를 보완해주며 해결해 나간다.  서로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기 위해 노력하게 되며 또한 보상을 바라지도 않는다.


너무 많은 관심이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으나 상대방과의 대화속에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토끼띠와 돼지띠는 마음이 통하는 관계이다.  사업적인 동업자 보다는 연인이나 배우자로서 좋은 궁합이다.  같이 일을 해결하기 보다는 서로를 위로하고 나누기를 원하며 상대방의 안식처가 된다.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응원하게 되며 간섭하지는 않고 물질적인 것 보다는 감성적인 관계이다.




지금까지 토끼띠와 다른 띠 관계, 궁합, 상극띠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세상 모든 일들과 사람들과의 관계는 본인 스스로가 개척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