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개띠와 잘맞는띠 상극띠, 개띠 궁합 운세 성격 특징 본문

무료운세

개띠와 잘맞는띠 상극띠, 개띠 궁합 운세 성격 특징

빌딩멘토 2017. 10. 4. 0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띠와 잘 맞는 띠 상극 띠 궁합과 개띠 운세 성격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개띠 나이는 2006년, 1994년, 1982년, 1970년, 1958년, 1946년 입춘일(양력 2월 4일경)부터 다음 해 입춘일 이전까지 태어난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띠란 모두 12가지 동물로 태어난 년도에 상징되어 부르고 있습니다.


띠는 중국에서 널리 알려져 아시아의 많은 국가에 전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것은 통일신라시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2 띠의 11번째 동물인 개는 행복을 지키는 수호신과 충성심으로 상징됩니다.


개띠의 시간은 술시(오후 7시부터 오후 9시)로 계절은 9월 한로에서 10월 입동까지 입니다.


개띠 성격은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성격으로 명량하며 솔직한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어렵고 불쌍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를 좋아하며 거짓된 일을 지나치지 못하고 옳은 방향으로 가기 위해 주위를 설득하며 물러섬이 없습니다.



개띠 특징은 화를 참는 것을 싫어하나 다른 사람에게 화낸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하며 모험을 택하기보다는 안정적인 생활을 원합니다.


개띠 운세는 전체적으로 자신의 영역을 지키며 침범받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여 평온한 보금자리를 꾸리게 됩니다.



하지만 배우자나 동업자가 변심하면 공격적으로 변하게 되어 큰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개띠 궁합 운세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개띠와 잘 맞는 띠는 쥐띠, 호랑이띠(범띠), 토끼띠, 말띠, 원숭이띠(잔나비띠)가 궁합이 좋다.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며 서로를 인정하고 존경심이 생기게 된다.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으며 배우자와 동업자로도 훌륭한 궁합이다. 


깊은 신뢰와 애정이 생겨 지속적인 관계가 가능하지만 서로에게 관심을 조금 줄여야 더욱 오래갈 수 있다.



개띠 상극 띠는 용띠, 양띠, 닭띠이다.  그중 용띠는 가장 개띠와 상극 띠이며 잦은 충돌과 다툼으로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기가 힘들다.


서로에게 자신의 생각을 관철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간섭하고 요구하게 되며 상대방을 이해할 생각이 없다.


기껏해야 서로 냉소한 관계로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기타 소띠, 뱀띠, 개띠, 돼지띠는 그럭저럭 공통의 목적이 있다면 협력 가능한 관계이다.


심한 성격차이는 없지만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 못하지만 큰 충돌 없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지금까지 개띠 성격 특징과 궁합 운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렇지만 세상의 모든 일과 결과는 본인 스스로가 만들어나가고 상대방과의 관계도 자신의 행동에 의해 돌아오는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