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AB형 남자 여자 특징과 성격 심리 본문

무료운세

AB형 남자 여자 특징과 성격 심리

빌딩멘토 2017. 12. 30. 18:54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혈액형 AB형 특징과 성격 그리고 심리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혈액형이란 혈구 항원의 조합이나 유무로 혈액을 분류하는 방식으로 대게 알고 있는 것이 A와 B항원의 유무에 따라 분류되는 ABO 식 혈액형이다.


사람의 성격이 혈액형에 따라 분류되고 특징이 있다는 것은 한국과 일본에서 많이 유행했으며 AB형은 대개 천재 아니면 바보, 4차원 성격 등의 속설이 있습니다.

 

AB형 성격은 예리하고 날카롭고 냉철하며 합리적이며 좋고 나쁜 것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잘하는 것과 못하는 것이 극명하게 다르며 단기간에 상황을 반전시키는 특별한 재주도 있다고 합니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도 많고 모든 일을 계획적으로 준비하기 때문에 실수가 적습니다.

 

 

AB형 단점은 4차원 적인 도통 종잡을 수 없는 성격 특징이 있어 상대방이 기분을 맞추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큰 사건에 대범하게 행동하며 주위를 놀라게 하지만 때로는 사소한 것에 크게 상처받아 오랫동안 마음앓이를 하는 경우가 있다.



AB형은 이성을 대할 때 너무 긍정적으로 분석해 문제를 알지 못할 때가 많고 자기 마음대로 대방의 생각을 알고 있다고 오해한다.


AB형 남자는 관심 있는 여자에게 잘 표현하지 못하지만 그렇다고 이성이 다가와도 쉽게 마음을 열지 못하고 또 다른 운명적이고 이상적인 사랑을 생각한다.

 

 

하지만 남자 여자 모두 사랑에 빠지면 오래가는 경우가 많고 헤어졌다 해도 잊지 못하고 상상에 자주 빠진다.


혈액형 AB형 남자들은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많이 하고 싶지만 겉으로 그렇지 못한다고 하며 낯가림이 심해 친한 사람들과의 모임만 즐깁니다.



이성을 만날 때 AB형이 가장 힘든 것은 너무 중간은 없이 반대되는 성격을 동시에 표출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AB형 궁합은 같은 혈액형 AB형이 좋고 B형의 다음으로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인구 중 A형이 약 35%, B형과 O형 27% 그리고 AB형이 가장 적은 11% 내외이며 세계 인구에서도 약 10% 내외로 가장 적은 혈액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혈액형 AB형 특징과 성격 등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세상 모든 일과 사람들과의 관계 그리고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개척하고 만들어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시면 될 듯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