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O형 남자 여자 성격 특징과 심리 본문

무료운세

O형 남자 여자 성격 특징과 심리

빌딩멘토 2017. 12. 28. 11:09

안녕하세요.


오늘은 O형 남자와 여자 성격과 특징, 그리고 심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혈액형이란 인간의 신체에 혈구가 보유하고 있는 항원 조합으로 분류되며 현재 ABO 식 혈액형 방식이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혈액형에 의하여 사람의 성격이나 특징 등이 구별된다는 이야기는 한국과 일본에서 많이 유행하였습니다.

혈액형 O형 성격은 대개 활동적이며 대인 관계가 원만하며 강한 리더십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지는 것을 싫어하고 좋고 싫음이 확실하며 수동적인 것보다는 지휘를 내리며 이끄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든 일을 계획적으로 준비하며 목표가 뚜렷하여 주위 사람들이 많이 따르게 됩니다. 



하지만 O형 단점으로는 거칠게 보이는 성격과 지나치게 털털하게 보여 자칫 생각이 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고지식하고 좀 답답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정에 약하고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잘 못해 알면서도 손해를 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일을 내일처럼 생각하고 도와주며 의리도 있지만 나중에 그에 따른 행동을 자신에게 하지 않으면 속이 좁게 행동할 때도 있습니다. 



또한 모임을 좋아해 사교적인 자리에 많이 참석하고 고집이 세고 상대방과 대립할 경우 물러섬이 없어 다툼을 조심해야 됩니다.


O형 남자가 사랑을 할 때는 그 여자만 바라보고 다가서기도 잘하지만 정작 거절당할까 봐 고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모든 일을 즉흥적이기보다는 계획적으로 추진하는 것을 좋아하고 주도하는 것을 좋아하며 대범한 척 하지만 속으로는 반대를 두려워합니다.


O형 여자는 차분하고 순수하지만 감정의 기복이 심하다고 합니다. 



아무것도 아닌 일에 쉽게 좋아하고 슬퍼하며 민감하게 반응하지만 감정 표현에 있어서는 솔직합니다.


O형 여자도 남에게 지기 싫어하며 주위에 사람이 많더라도 아주 친한 사람까지 가는데 오래 걸리고 의심이 많다고 합니다.


O형은 A형과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한 언론에서 혈액형과 직업에 관련된 조사에서도 대외 활동과 승부욕이 강한 O형은 영업과 영업 관리 등에 가장 많이 종사하는 것으로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물론 혈액형별 성격 특징, 심리 등은 유사과학입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와 세상 모든 일들은 스스로 만들어 나가고 개척하는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