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티스토리 초대장 4장 배포 본문

지난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4장 배포

빌딩멘토 2018. 1. 20. 16:17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블로그 개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의 초대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예전에 티스토리 이벤트 등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이 가능할 때도 있었지만 언제 또 할지도 모르고 예정도 없는 듯합니다.

 

저 역시 막연히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에게 댓글을 남겨 개설했습니다. (초대장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에는 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역시 초대장 4장을 받을 분들에게 조건이 있습니다.

 

다른 건 아니고 이글이 아닌 제가 작성한 다른 글에 본문 내용과 관계있는 글과 함께 비밀 댓글로 메일 주소를 작성하시면 됩니다.(어디에 작성해도 확인 가능합니다.)

 

 

일부 스팸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그냥 복사한 듯한 댓글로 초대장을 요구하는 분들을 걸러내기 위해서입니다.

 

지금까지 초대장을 보내 드렸던 분들 중에 약 10%만이 꾸준히 운영하시는 듯합니다.

 

운영하시던 블로그의 저품질로 인해 또는 애드센스 광고를 위해(애드 포스트와는 비교 자체가 안됨)또는 기타 다른 이유 때문에 티스토리에 오신 모든 분들 환영합니다.

 

(참고로 최근이 아닌 나중에라도 이 글을 보신다고 해도 초대장을 보내드렸는데 다시 회수되거나 다시 초대장이 충전되면 최근 댓글 순서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