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본문

지난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

빌딩멘토 2018. 1. 10. 16:39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방법은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에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저 역시 댓글을 다는 5분에게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저의 기준은 블로그 어느 글이든 본문 내용과 관련된 댓글을 작성하고 메일 주소가 확인되는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매달 블로그 운영 기준에 따라 블로거들에게 지급됩니다.


가끔 이벤트 등을 통해 초대장을 주거나 초대장 없이 블로그 개설이 가능할 때도 있지만 현재는 없고 기약도 없습니다.



물론 가장 쉬운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에게 받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그럼 티스토리 초대장을 쉽게 받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첫 번째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한다는 글에 댓글을 달아 받는 방법으로 작성자의 조건에 맞는 댓글을 달면 됩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다는 기준이나 어떤 블로그를 운영할지에 대한 설명이나 본인의 블로그 다른 글에 공감이나 댓글 등의 기준이 있으니 본문을 잘 읽어보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무작정 티스토리 초대장이 있는 블로그에 방문해 초대장 부탁을 하면 됩니다.(초대장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확인 가능합니다.)


본문의 글을 읽어보고 좀 더 성의 있게 작성하면 초대장 받을 확률이 올라갈 듯합니다.


ps. 매달 초대장이 충전되기 때문에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나중에라도 보내드리겠습니다.(마지막으로 댓글의 역순으로 보내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