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한가위 추석 문자 카톡 메세지 문구 인사말 모음 본문

이슈와 정보 랭킹

한가위 추석 문자 카톡 메세지 문구 인사말 모음

빌딩멘토 2017. 9. 26. 13:36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추석 주변 어르신들과 고마운 분들 또는 친척 친구들 모두 만나서 인사를 하면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죠.


그래서 추석이 되면 문자나 카톡 등을 이용해 메세지를 보내서 안부를 묻곤 합니다.


하지만 막상 추석 인사말 문구를 생각하면 떠오르지 않거나 좀 더 정성스러운 문구에 고민이 됩니다.


그냥 평범하게 단체 문자 형식이나 이미지 파일만 보내면 뭔가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오히려 화려한 이미지 파일보다는 문자로 받는 분의 성함이나 상대방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해 보내면 좀 더 따뜻하고 정성스러운 문자 인사말이 될 것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추석 한가위 문자 카톡 메세지 문구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카톡 문자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 000님 가족 모두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하시기를 바라며 또한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보름달의 정기를 받아 성취되기를 바랍니다.



# 어느덧 무더위는 가을의 가장 가운데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따뜻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000님 가정에 보름달만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평소의 000님의 배려에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이 한가위 보름달만큼 크게 있습니다.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고 000님 주변에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풍성하고 따뜻하고 행복하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 보내시고 000님 가정에는 보름달만큼 큰 행복과 행운이 찾아들기를 기원드립니다.



# 추석 한가위 보름달만큼 큰 행운이 000님에게 찾아들기를 기원드리며 만나보고 싶었던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추석, 찾아뵙고 인사드려야 하지만 문자로나마 인사를 드립니다. 늘 000님에게 고마운 마음이 보름달 만큼 가득하며 한가위 더욱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000님 한가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계신가요?  추석 하늘 커다란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기를 바라며 가족의 평온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밝은 보름달처럼 큰 행운이 000님 주변에 깃들기를 기원드립니다.



추석 인사말 모음을 적절히 사용하여 본인의 상황에 맞는 정성스러운 문자 메세지를 보낸다면 받는 사람도 조금 더 기쁘게 읽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지금까지 추석 한가위 문자 카톡 인사말 메세지 모음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 한가위 추석 연휴 즐겁고 행복하고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고 또한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