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멘토

쥐띠 궁합 쥐띠와 잘맞는띠, 쥐띠상극 성격 이야기 본문

무료운세

쥐띠 궁합 쥐띠와 잘맞는띠, 쥐띠상극 성격 이야기

빌딩멘토 2017. 6. 30. 12:08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띠별 궁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 사람들 중에서 본인의 띠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듯하지만 그 기준에 대해서는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2월이나 1월이 생일인 분들은 양력과 음력의 년도가 다른 경우도 많고 띠가 바뀌기는 기준을 음력 설날(1월 1일)로 알고 있는 사람이 의외로 많습니다.


띠가 바뀌는 기준은 24절기의 시작인 입춘이며 그해 입춘 기준 일로 띠가 바뀌게 됩니다.


띠는 자신이 태어난 년도의 상징하는 동물을 말하는데 12가지 동물로 이어진다.


오늘은 십이지신 첫 번째 동물인 쥐띠 성격과 쥐띠궁합, 쥐띠와 잘맞는띠 그리고 쥐띠상극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쥐띠 나이는 2008년, 1996년, 1984년, 1972년, 1960년, 1948년생 입니다. 


쥐띠 성격은 경계심이 강하고 예민하고 날카롭기까지 하지만 모든 일을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주변에서도 인정받고 성공하지만 불같은 성격으로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된다.


쥐띠와 쥐띠는 서로 도움을 주며 싸움이 없어 같이 오랫동안 협력할 수 있으니 쥐띠는 서로 궁합도 좋고 잘 맞는 띠이다. 


쥐띠와 소띠는 동업 등이나 배우자로서도 아주 좋으며 서로 이해하고 손해를 보더라도 참을 수 있는 우호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아주 오랫동안 얼굴을 봐도 질리지 않으며 더욱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쥐띠 궁합은 소띠가 좋은 편이다.


쥐띠와 범띠(호랑이띠)는 그럭저럭 평균적인 관계로 좋지도 않고 그리 나쁘지도 않은 상대이다. 서로 뜨거운 애정이나 사랑이 생기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나쁜 관계, 원수 관계로 발전하지 않는다.  하지만 싫증을 느끼지 않는 관계라 오히려 오래 만날 수 있다.


쥐띠와 토끼띠는 범띠와 비슷하게 평균 정도의 그럭저럭한 관계로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장점으로 서로 싫증은 느끼지 않으니 크게 싸울 일도 없다.



쥐띠와 용띠는 잘 맞는 띠이다.  서로 우호적으로 발전하며 도움을 주고 또 서로에게 복을 주게 된다.  싸움도 별로 없지만 큰 싸움을 조심해야 된다.


쥐띠와 뱀띠는 서로의 존중과 이해가 필요하다.  서로를 이해한다면 큰 복과 재물이 따라오며 변영을 이룰 수 있다.  하지만 작은 싸움이 많아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야 된다.


쥐띠와 말띠는 서로 좋지 못해 피해를 주게 되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쥐띠상극은 말띠로 많이 충돌하며 싸우게 되고 서로에 대해 너무 많이 알아 이해 시키기 위해 노력하지만 물러섬이 없다.


쥐띠와 양띠도 좋지는 않다. 쥐띠와 말띠가 너무 같은 성격으로 충돌하게 된다면 쥐띠와 양띠는 너무 다르기 때문에 공통점이 없어 싸우게 된다.  하지만 어쩌면 서로 공통점이 없어 각자 즐긴다면 오래갈 수도 있다.


쥐띠와 원숭이띠(잔나비띠)는 서로 상대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여 원만한 관계가 형성된다.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며 출동하지 않는다. 쥐띠랑 잘맞는띠로 궁합으로 좋다.



쥐띠와 닭띠는 단기간은 아주 좋은 관계가 되지만 장기적인 만남은 인내가 필요하다.  너무 급하게 진전된 만남 때문에 오히려 확신하지 못하는 관계로 진행될 수 있다.  자제심이 필요한 관계이다.


쥐띠와 개띠는 무난한 관계로 서로의 성격에 흡수되며 맞추게 된다. 싸움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만족하지 않는다.


쥐띠와 돼지띠는 서로의 장단점이 다르기 때문에 크게 싸움이 없다.  서로 보완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하며 협동도 잘된다. 쥐띠 궁합으로는 괜찮다.



지금까지 쥐띠와 잘맞는띠, 쥐띠상극, 쥐띠궁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재미 정도로만 보시고 자신의 인생과 서로의 인간관계는 스스로 개척해야 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Comments